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중간고사 주의사항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4-10-17 11:10:29 조회수 : 701
2014년 10월 20일(월)부터 24(금)까지 실시되는 중간고사 기간의 주의사항 안내입니다.

1. 시험시간 준수

- 시험 개시 후 20분 이후 입실자는 입실이 금지 됩니다.
- 시험이 빨리 종료되었더라도 시험 개시 20분 이내에는 퇴실을 할 수 없습니다.

2. 부정행위 금지

- 부정행위 시 시험지 회수 및 관련과목 교수에게 통보(F학점 처리)

※ 모든 시험감독 교수님들께서는 위사항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라며, 학생들은 위 사항 위반으로 학점에 불이익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
.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제4회 학과 동영상경진대회 안내
다음글 중국어 스터디(튜터링) 모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