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3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3-08-01 09:08:55 조회수 : 770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3. 08. 05(월) ~ 08. 08(목)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나. 분할납부 승인 완료(2013. 08. 09(금) 재무팀에서 일괄 승인)
다. 지정된 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납부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3. 08. 12(월) ~ 08. 16(금)
5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1375316275_2013-2학기 분할납부 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3학년도 2학기 생활관생 추가 모집 안내
다음글 2013-2 학기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