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3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3-01-30 17:01:55 조회수 : 693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3. 02. 01(금) ~ 02. 06(수)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나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3. 02. 12(화) ~ 02. 15(금)

*첨부자료참고!!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1359535075_2013-1학기 분할납부 세부사항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3-1학기 재입학 안내
다음글 전공학습방법 가이드콘텐츠 발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