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1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1-07-28 10:07:32 조회수 : 716
2011-2학기 분할납부 시행 안내 (첨부자료 참고)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 : 2011. 08. 08(월) ~ 08. 11(목)
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나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
4. 1차분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1. 08. 16(화) ~ 08. 19(금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1311815552_2011-2학기 분할납부 안내문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스포츠 서비스 매니저 자격증 취득자 명단
다음글 2011-2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