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1-1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11-02-07 11:02:38 조회수 : 753
2011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
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 : 2011. 02. 07(월) ~ 02. 10(목)

3. 신청절차
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
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1. 02. 11(금)
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
4. 1차분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1. 02. 14(월) ~ 02. 18(금)

*첨부파일 참조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2011-1학기 분할납부 안내문_1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재학생 성적열람 및 정정안내
다음글 2011-1학기 복학신청및 일반휴학 기간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