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09-2학기 등록금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09-08-03 10:08:01 조회수 : 836
※ 분할납부가 기존 방문신청에서 인터넷(종합정보시스템)신청만 가능하며,
2회 분할에서 2회 ~ 4회 분할(본인선택)로 변경되었습니다.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로 신입생, 당해 복학 대상자
※유급생, 재입학생은 제외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
2009. 08. 11(화) ~ 08. 18(화)
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
1. 2회 분할 : 1차 ⇒ 2009. 08. 24(월) ~ 08. 28(금)
2차 ⇒ 2009. 10. 19(월) ~ 10. 23(금)

2. 3회 분할 : 1차 ⇒ 2009. 08. 24(월) ~ 08. 28(금)
2차 ⇒ 2009. 09. 21(월) ~ 09. 25(금)
3차 ⇒ 2009. 10. 19(월) ~ 10. 23(금)

3. 4회 분할 : 1차 ⇒ 2009. 08. 24(월) ~ 08. 28(금)
2차 ⇒ 2009. 09. 21(월) ~ 09. 25(금)
3차 ⇒ 2009. 10. 19(월) ~ 10. 23(금)
4차 ⇒ 2009. 11. 09(월) ~ 11. 13(금)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1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합니다.
2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합니다. 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부담)
◎ 분할납부 방법
1.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.
2. 2회 ~ 4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납입금은 (등록금÷ 본인이 신청한 분할횟수)
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
3.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
(단, 이전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중간고사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09-2학기 생활체육계열 1학년 전공배정 최종 명단
다음글 2009-2 학기 차상위계층(사랑드림) 장학금 시행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