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09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09-02-18 14:02:36 조회수 : 867
등록금 분할납부 시행안내


◎ 적용대상 :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
단,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한다.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◎ 신청절차
1. 신청서(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발급 받는다.
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는다.
3. 1차 등록기간 내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한다.
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 후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
납부한다.

◎ 납부 방법
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
납부하여야 한다.
2.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한다.
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
않을 경우 학칙(제21조 제적)에 의하여 제적된다.

◎ 등록기간
1차 ⇒ 2009. 2. 16(월) ~ 2. 20(금)
2차 ⇒ 2009. 4. 13(월) ~ 4. 17(금)

그 외 문의사항: 본교 재무팀 053-320-1240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제 35회 졸업식 및 학사일정 안내
다음글 200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