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09-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작성일 :2009-02-18 14:02:36 조회수 : 867 | |
등록금 분할납부 시행안내
◎ 적용대상 :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 단,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한다. 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 ◎ 신청절차 1. 신청서(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발급 받는다. 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는다. 3. 1차 등록기간 내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한다. 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 후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한다. ◎ 납부 방법 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한다. 2.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한다. 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(제21조 제적)에 의하여 제적된다. ◎ 등록기간 1차 ⇒ 2009. 2. 16(월) ~ 2. 20(금) 2차 ⇒ 2009. 4. 13(월) ~ 4. 17(금) 그 외 문의사항: 본교 재무팀 053-320-1240 |
|
첨부파일 |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 |
이전글 | 제 35회 졸업식 및 학사일정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09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