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동계방학 단축근무에 따른 증명 발급 안내
작성자 : 작성일 :2007-01-11 09:01:56 조회수 : 897
<동계방학 단축근무에 따른 증명 발급 안내>


1. 교내발급 : 본관 1층 자동증명발급기 오전9시~오후10시(공휴일 포함)

2. 어디서나민원처리(구.팩스민원 발급) : 평일 오전9시~오후4시

3. 인터넷증명발급 : 온라인 상 상시 발급 가능(http://dhc.certpia.com)


* 오후 4시 이후 증명서발급은 교내자동증명발급기 또는 인터넷증명발급을 이용 바랍니다.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시간표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07-1학기 정부보증학자금대출 신청 안내
다음글 동계방학 중 학사일정